내가 블로그를 쓰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2012. 12. 17. 23:50


내가 블로그를 쓰는 이유?


새롭게 배운 지식과 경험 그리고 생각들을 이곳에 작성함으로써 시간이 흘러 까먹더라도 이곳에 들어와 글을 읽으며 저 깊숙한 곳에 있는 기억과 지식들을 끄집어 내기 위해서이다.


다른 한 가지 이유는 어떤 한 가지 사건과 경험 그리고 배움들을 구체화된 글로 작성함으로써 나의 생각을 정리하고, 이를 통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보다 잘 설명할 수 있는 기틀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서이다.


마지막으로 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한 가지 도구로써의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지식을 얻고, 그것을 글로 표현하며 정리하고, 이를 토대로 사람들에게 더 좋은 정보를 알려줄 수 있는 것.

그것이 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게 해주는 하나의 도구로써 가치가 있는 것이다.


2년 넘게 일기를 쓰는 습관을 들여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에 두려움은 없고, 단지 닥치는 대로 쓰고 싶은 충동만 가득하다.

하지만 아직 경험과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좀 더 전문적인 글을 쓸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이다..

허나 시간이 흐르고 노력을 꾸준히 한다면 좋은 내용들로 가득한 공간으로 가득 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난 생각한다. ㅋㅋ


블로그에 글을 쓰는 이유?

나의 꿈을 이루기 위한 공간이고, 이 공간에 있는 글 들 하나 하나가 내 꿈의 밑거름으로 만들기 위함이다.






댓글()